2019년형i40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보디가드 조회 3회 작성일 2021-06-14 07:23:42 댓글 0

본문

현대 i40(왜건) 2.0 가솔린 시승기 1부, 여전히 잘 달리고 매력적인 차! Hyundai i40

정말 오랜만에 2018년형 현대 i40를 시승했습니다.
유럽형으로 세팅된 탄탄한 주행 감각과 뛰어난 공간 활용성으로 출시 초기에는 꽤 인기를 끌었지만 지금은 큰 관심을 끌지 못하고 있죠.
2018 i40는 과감하게 디젤 엔진을 버리고, 첨단 기능을 기본화하면서 나름 가격 경쟁력까지 갖췄습니다.
정말 매력이 많은 차인데... 라이프 스타일이 맞지 않으면 쉽게 선택할 수 없는 차, i40. 지금도 여전히 매력적인지 살펴 봤습니다.

장소협찬 : 그릿모터테인먼트
https://www.facebook.com/gritmotor

진행 : 모터리언 박기돈, 김송은
ace cnc : 2.0누우gdi... 엔진이 소모품인차..
납득이 : i4 왜건 공도에서 보면 진짜 이쁨
특히 밤에 멀리서 뒷모습이 유니크하고 후미등이뻐서 가까이서 보면 I40임 ㅋㅋㅋ
청코너 : 트렁크가 길어서 편하게 누울 길이공간이 나오니 차박에 적합한 차겠다 생각했는데 기자님 양반다리로 잠깐 앉으셨을 때 보니 머리가 천장에 닿아 고개가 꺾이시더라구요.. 앉을시에 머리까지 편하게 차박하려면 i40는  적절하지 않겠단 생각이 듭니다.
라롤허너 : 못생긴 여자가 설명하니 보기가 힘들다
양준열 : i40은 왜건이지만 한편으로는 키작은 SUV느낌이 들더군요.

현대 i40(왜건) 2.0 가솔린 시승기 2부, 잊혀지기엔 너무 아까운 차! Hyundai i40

정말 오랜만에 2018년형 현대 i40를 시승했습니다.
유럽형으로 세팅된 탄탄한 주행 감각과 뛰어난 공간 활용성으로 출시 초기에는 꽤 인기를 끌었지만 지금은 큰 관심을 끌지 못하고 있죠.
2018 i40는 과감하게 디젤 엔진을 버리고, 첨단 기능을 기본화하면서 나름 가격 경쟁력까지 갖췄습니다.
정말 매력이 많은 차인데... 라이프 스타일이 맞지 않으면 쉽게 선택할 수 없는 차, i40. 지금도 여전히 매력적인지 살펴 봤습니다.

장소협찬 : 그릿모터테인먼트
https://www.facebook.com/gritmotor

진행 : 모터리언 박기돈, 김송은
MinSeong Ko : 현대의 실수 너무 잘만든차
라이더1988 joseph : 하체가 정말 좋군요. i40 왜건은 디자인이 멋진데... i40 세단은 좀 어색하네요.
납득이 : 개인적으로 가격대비 센터페시아 빼고 완벽한듯
한강은춥다 : I40 풀체인지 스포츠 모델이나 n라인 나왓으면 좋겠네요
부동산드론 [Real estate drone] : 아, 디젤 오너는 이거 보고 갈등 생깁니다.

유럽에서 통할 줄 알았지? 현대가 야심 차게 내놨지만 폭망한 차... i40 왜건&살룬!!

안녕하세요 우파 TV입니다 오늘 준비한 영상은 바로! 현대가 유럽을 겨냥하여 야심 차게 준비했지만 폭망한 차... 여러분들의 리뷰 요청도 많았던! '현대 i40 왜건과 살룬'입니다! 옛날에 우파의 메인 차 중 장바구니 목록에도 있었는데요! 그 내용이 궁금하시면 영상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 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차량협찬 및 각종문의 / http://woopa@sandboxnetwork.net
●검증된 차량용품은 우파몰 / http://woopa-mall.com/
●우파푸른하늘 블로그 / http://blog.naver.com/blueskyh2
●우파푸른하늘 인스타그램 / http://instagram.com/blueskyh2
●편집 : 매의눈필름(H.E.F)

이 영상은 저의 쇼핑몰인 '우파몰' 홍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i40 #왜건 #살룬
조준희 : 17년식 가솔린 디스펙 i40차주입니다
만듬새 좋고, 무게배분 및 서스펜션도 적당해서 막 잡아돌리면 전륜이지만 생각보다 언더로 밀리지 않습니다(동급 중형차량대비)
기어비도 무게때문인지 소나타는 80km/h에 6단이지만 i40는 70km/h에 6단이 들어갑니다

단점이라면 웨건타입이라 뒷축하중이 있다보니 무스테스트에는 약한모습입니다
그리고 가솔린이 조용하다 하시는데 GDI는 겁나 시끄럽습니다-_-;; 특히 i40에 들어간 누우gdi는 세타보다 더 시끄럽기로 유명하죠
세타에서도 발생한 스커핑현상 누우에서도 동일하게 발생합니다. 특히 전기형은 보링 한번씩 했거나 해야되는 상황이라 보심됩니다
후기형은 177마력->166마력으로 디튠하여 엔진내부에 부하를 줄여 확실히 스커핑현상으로 오일소모되는 케이스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제가 제일 추천하는모델은 18년식 제일 후기형 ADAS달린 모델을 구하세요....18년식 초기형까진 ADAS는 고사하고 사각지대장치도 없습니다.....(블루링크도 18년식부터 3.0버젼...)

솔직히 차에 만족도는 정말높고 추천할만한 차입니다만, 단종직전 풀옵 가격이 3300인데....새차사는분은 용자 아님 부자였을듯합니다
290000 KRW : 후기형 디젤하고 전기형 가솔린 모델 보고있는대 고민되내요
세모교실 : 디자인이 잘나와서 중고로 사고싶은 차 입니다
시엘로이PD : 이게 왜 망함? ㅋㅋㅋ 멋진데 ㅋㅋㅋ 글 이렇게 쓰면 현대 자동차에게 "소고" 당함 ㅋㅋㅋ 총감독이 누구야? ㅋㅋㅋ
떰스업 : i40 가솔린이 조용하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매 예정자분들 꼭 디젤 사세요 제발

... 

#2019년형i4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9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ozzam.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