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남동구페차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포악한드러머 조회 5회 작성일 2020-10-22 14:41:12 댓글 0

본문

(주)인천폐차사업소 032 814 7077 인천폐차장 중고부품 창고 제가 직접방문해보았습니다[자동차관리/인천중고부품]

#인천폐차장 #인천중고부품 #인천폐차사업소
#인천자동차말소 #인천중고부품 #인천조기폐차
#남동공단경영자협의회 #인천자동차중고부품
#국제라이온스클럽지구총재 #석탑산업훈장
#아노소사이어티 #행복의재단 #민주평화통일
#영화촬영장 #인천폐차대행 #인천조기폐차
#오직그대만 #시티헌터 #내여자친구를소개합니다
#영화촬영지

■네이버지도
인천폐차사업소
인천 남동구 남동서로 291\r
http://naver.me/5uO0glNH

■홈피
http://m.auto-web.co.kr/

●인터뷰더보기(서울여자대학교편)


●30초(주)인천폐차사업소소개광고영상


●5분(주)인천폐차사업소소개영상


●언론기사
https://mnews.joins.com/article/20682836


이영상은 박 순용회장님 인터뷰촬영후
폐차장소개 영상입니다.다음편에 더자세하게
또 소개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OTSTV
OTS는 Open Total Service
창업토탈서비스 소개합니다
창업.마케팅.컨설팅해드립니다.

☆멋진곳 멋진차 멋진분 만나고
싶다면 구독하기!
☆영상이 즐거우셨다면 좋아요!를 눌러 OTSTV영업마스터를 응원해 주세요

♡힐링여행(맛집.카페.공간소개)
를 찾고계시면 구독해주세요!
♡리무진의전(픽업.명사.차관리)
보고 유익하셨다면 좋아요 해주세요!!
♡영업달인(약속.계약.관리)
배우고 주변에 소개하고 싶다면
공유해주세요!

카톡:gnit4885
M.+8210 3621 4885

OTSTV영업마스터를 더 알고 싶다면
■네이버블로그:https://blog.naver.com/goodnewsls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32162960976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leeseok4885/?hl=bg
■이메일:gnitls@hanmail.net
■칼럼기사:http://m.dailytw.kr/news/articleView.html?idxno=15894
OTSTV영업마스터 : 안녕하세요.OTSTV
영업마스터이석부장입니다,
OTSTV
OTS는OpenTotalService개업.창업에필요한모든것.창업토탈서비스소개.창업.고객관리.광고.제휴마케팅.컨설팅해드립니다.

●카드단말기부문으로는신용카드결제온.오프라인결제서비스구축모두지원합니다.일반결제.쇼핑몰.비사업자(사업자없으신분도신용카드결제)간편하게 하실수 있습니다.또한자동화시스템(무인결제)도가능합니다

●오프라인광고부분으로는케이블IPTV광고영상제작.포럼홍보영상제작전문.버스광고.지하철광고.버스터미널광고잡지광고 대행가능합니다

■힐링여행(맛집.카페.공간소개)
를 찾고계시면 구독해주세요!
■리무진의전(픽업.명사.차관리)
보고유익하셨다면좋아요해주세요!!
■영업달인(약속.계약.관리)
배우고 주변에 소개하고 싶다면
공유해주세요!

카톡:gnit4885
M.+8210 3621 4885


OTSTV영업마스터를 더 알고 싶다면
■이메일:gnitls@hanmail.net

■블러그
http://naver.me/GyujorCE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eok.lee.779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eeseok4885/?hl=bg
박재성 : ㅍㅖ차정보 감사합니다
이정준 : 잘 보았습니다.

[폐차장투어] 인천폐차사업소에 가봤습니다. (feat.1일1깡) 사고난 내 차는 어떻게 폐차될까? 급부상중인 핫플레이스 촬영지에서 깡 촬영 Junkyard Rain Gang

#1일1깡 #인천폐차장 #인천폐차사업소
요 횽님들 안녕하세요 ㅋㅋ
폐차장에 다녀왔습니다. 인천폐차사업소가 요즘 핫(HOT)한 촬영장소로 떠오르고 있네요!
폐차장에 가서 요즘 대새 지훈이형의 1일1깡도 하고오고
폐차 대기중인 차들 보니까 이번 겨울 자동차 사고났던 슬픈 추억도 생각나고..
뚜벅..뚜벅..
뚜벅이부부 요효부부를 향한 응원 부탁드립니다!ㅋㅋ(구독, 좋아요와 댓글이 힘이 됩니다).
ㅎㅎㅎㅎㅎㅎ구독 좋아요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요 횽님들!
인천폐차사업소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계정 @scrap.kr 에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요효-
박완희 : 폐차장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 _)/ 요효 커플 영상 너무 예쁘게 잘 보고 있어요.
인천폐차사업소가 보다 궁금하시다면.. https://www.instagram.com/scrap.kr/?hl=ko
-
중간중간 홍보도 잘해주시고, 감사해서 4행시 하나 올릴게요.
-
요: 요기에요, 요기!
효: 효리누나 상순형님 부부같이 매력 넘치는
커: 커플, 요효 부부에게 빠져보세요. 다같이
플: 플(폴)인럽 ♥️
Tara Ryu : 재밌게 보고 갑니다ㅎㅎㅎㅎ 신기하네용ㅎㅎㅎ
juwon kim : 잘보고가요
고하요맘 : 인천폐차장잘보고가요 좋은 정보감사
Taehee Han : 요한이 춤선이 남다르네 역시 예전아 많이 놀아본...? 아 여기가 아니구나
YONG RYE Min : 우와
김두호 : 요효부부 유트브가 날로 새로워지고 유익한 내용으로 변모하네요. 자동차 폐차장의 유익한 정보 고맙고 친구들에게도 공유할게요.
Suji Ki : 오 이 기획력뭐죠ㅋㅋㅋㅋㅋㅋ완전 끼쟁이시네여
김요시 : 폐차장 장소 섭외력 쵝오!! 이번동영상보고 폐차장이 다양한 일들을 알았어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hyo ki : 오오오 이번편도 꿀잼 ㅋㅋㅋ !!!! 차가 햄버거같이 찌그러지고 나면 어디로 가나요!? 갑자기 궁금해지네용? ㅋㅋ

싸게 사고 돈버는 법! 폐차장 활용기(채널A 관찰카메라 24시)

채널A에서 방영한 폐차장 활용하기 편입니다.
한해폐차되는 자동차만 80만대,
이 많은 차량들에서 나오는 중고부품은 소비자들의 만족을 높여줍니다..
이제 폐차장이 아니라 장기이식센터로 각광받고
도시광산으로 주목받고 있는 폐차장이 다시 조명받고 있습니다.
진도리 : 타이어는 전문업체 교체 합시다 안전을 위해서 중고는 아닌거 같습니다;;
1002. com : 이곳 주소줌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박종근 :
Lcl Lee : 뉴sm3우유색 순흰색 앞범퍼 있을까요?
이항구 : 근로복지공단에요양그여신처을
한지2년6개월동안지금도재판
계류 중이다ㆍ
이렁게 근무를하다쓰러진사람데리고
시간을끌고갈줄몰랐다 ㆍ
근로자여분꼐ㅣ서도사고가나서
경황이 없드라도가족친척 을시켜서라고빨근로복지공단을찿아쓰러진이유를말하고사고 를당하여도마찬가지서둘러 근로복지 공단에찿아가사실대로
말하여수습 을빨하여저와같은
불행 을없게하기위해이니까
알려드립니다ㆍ
회사에서는 질평 이다고 말하였지만2016년1월1월부로
고용노동부고시 로서뇌혈관질환 및 심장질환 은산재시처을할수
있다는울산근로복지공단에서
연락을받은살을아고계셨으면 도움이될것입니다
자기일은자기가알아서처리하여야합니다ㆍ
도움되셨어면좋아요
을 올려주십시요 ㆍ
폐차맨TV : 와~~5년전 방송이네요~~
유바람 : 보내줄 알아야 시작도 안다고~~
돌산깡 : 나라가 살만한게 별걸 다 많들어서 국민세금 뽈아먹는구나! 멀쩡한 차 해외에서 인기다 되받아 활용할 생각은 안하고 정치하는 쇡기들 월급해택주는게 아깝다 더러운 나라!
다물주막 : 난 충분히 이해한다... .자동차는 단순 기계 이상의 뭔가 있다...
Minseo Tube Kids [민서튜브키즈] : 나도아반데XD 사이드미러 2번고장난적있임

... 

#인천남동구페차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4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ozzam.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