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건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하트러버 조회 2회 작성일 2021-06-14 07:12:51 댓글 0

본문

가디건에 돈 많이 쓰는 남자의 ‘가디건top 10’

#가디건​ #남친룩​​ #가성비 #하이엔드
─────────더보기란────────────
(해당 영상은 협찬 및 ppl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가성비부터 하이엔드까지 다양한 종류의 제가 생각하기에 이쁜 가디건들을 모아봤습니다 ! 영상 참고하셔서 구매하세요

0:00 하이라이트
0:06 가디건은 왜 남자의 필수템?!
1:27 리뷰전 참고!
1:31 자바나스 (M)
2:48 엘무드 (46)
3:49 쿠어 (M)
4:46 이얼즈어고 (L)
6:05 노매뉴얼 (M)
7:00 톰브라운 (2)
8:23 라코스테 (4)
9:35 유니온 아카이브 (L)
10:51 간단한 아이템 추천
11:02 브라운야드
11:20 세컨레이어
11:40 루드
11:56 엔딩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
비즈니스메일 dhvisual@naver.com
스타일 변신 프로젝트 지원: https://forms.gle/p68iDoUup1rLVwxo6​​​​​​
헤어 변신 컨텐츠 지원: https://forms.gle/w8GooohQFnMeDue58​​
Jin : 혹시 팔찌 정보 알 수 있나요ㅜ
성이름 : 제목 핏더사이즈 따라만든건가ㅋㅋㅋㅋㅋ세계관 공유
서울아파트TV : 쿠어 이쁘네
유경수 : 저 단추에있는 배젤? 큰거싫은데 라코스테밖에 없는건가
travis yookgap : 라코스테 가디건 색상이랑 품번 부탁드립니다

몇푼 더 주더라도 아깝지 않은 유행없는 가디건 추천

가격이 판매처마다 상이하고 시기에 따라 조금씩 달라져서
url은 기재 안했어!

1. 일꼬르소(10만원 대)
2. 꼼데가르송(40만 원대)
3. 메종키츠네(40만 원대)
4. 아크네(40만 원대)
5. 아미(50만 원대)
6. 마르지엘라(60만 원대)
7. 헤리티지플로스(20-30만 원대)
8. 건지울른스(20-30만 원대)
9. 홀리선(20-30만 원대)
10. 안데르센안데르센(50만 원)
11. 이얼즈어고(20만 원대)
12. 톰브라운(130만 원 이상)


-
*이 영상은 유료광고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편집 : 박서퓨리
-
*핏더사이즈 스펙 183cm / 88kg (상의 XL~2XL, 하의 33~34)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광고 문의 : kimhoejo@naver.com
Jiwoong Hyun : 진짜 톰브라운은 하나쯤은 갖고있음 좋아요:) 랄프로렌 라코스테 메종키츠네 아미 톰브라운 갖고있는데 톰브라운 밀라노스티치, 울, 캐시 다있는데 다 이쁩니다. 세상 이뻐요 ㅎㅎ
똥만 : 톱브보다 일꼬르소가.. 완전 어울리셔요 ㅋㅋㅋㅋ 모델하셔도... 될듯 ㅋㅋ
단테세바스찬 : 존잘러ㄷㄷ
Colnago : 폴로는 없네요 ㅠㅠ
블랙아이드필승 : 착용한 티셔츠 정보 부탁해요~!

미국 폴로 직구 폴로 걸즈 가디건 8가지 컬러 하울 / L, XL 사이즈 추천 / 가품 구별 팁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직구 하울 영상을 준비했어요.

미국 직구로 구매한 폴로 걸즈 가디건인데 기본템으로 갖고 있기 좋은 가디건이에요.

저는 미국 폴로 공식 홈페이지, 벨크, 메이시스, 블루밍데일즈에서 구매했습니다.

직구가 생각보다 쉬워서 한번 시작하면 끊을 수가 없답니다

영상을 준비하는 동안 갑자기 날씨가 더워졌는데 여름에도 실내에서 입을 수 있으니깐 다들 폴로 가디건 직구 도전해보세요!

✔ 158cm / 43kg
폴로 걸즈 가디건 사이즈는 L가 잘 맞아요
XL는 넉넉한 편입니다.
김채연 : 저두 직구 도전해보고 싶은데 .. 배대지 어디 이용하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 배대지 비용 얼마쯤 들까요
심맹보 : 메이시스 막히지 않았나요 ㅠㅠ
배고파아아아아 : 173 50인데 Xl사야겠죠?
다롱대롱 : 제가 164에 51인데 L가 이쁠까요 XL가 이쁠까요?? 헌터 네이비 색상 구매하려구 합니당!!
ᄋᄋᄋ : 혹시 직구 어떻게하샸는지 처음부터 끝까지 자세히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 

#가디건후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7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ozzam.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